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생활정보

중국 폐렴 관련주, 중국 폐렴 증상, 중국 폐렴 예방법

by 누들누들이 2020. 1. 9.
반응형

▣  중국 폐렴 관련주, 중국 폐렴 증상, 중국 폐렴 예방법

 

중국 폐렴 관련주, 중국 폐렴 증상, 중국 폐렴 예방법

안녕하세요. 지난해 말부터 중국 우한에서 원인 불명의 중국 폐렴이 집단으로 발병한 뉴스를 기억하실 겁니다. 18일에는 우리나라에서도 중국 폐렴 의심환자가 발생하였다고 하여 화제입니다. 국내 중국 폐렴 의심환자 1호는 중국 국적의 36세 여성으로, 1213일부터 17일까지 우한을 방문한 뒤 폐렴 증상을 보이고 있다고 하여, 현재 분당서울대병원에서 격리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환자의 현재 상태는 양호한 편이고 사람 간 전파 및 의료인 감염의 증거는 현재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  중국 폐렴 관련주

 

중국 폐렴 관련주, 중국 폐렴 증상, 중국 폐렴 예방법

이처럼 국내에서도 중국 폐렴 환자가 발생함에 따라 중국 폐렴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중국 폐렴 관련주로는 파루(손세정제, 천연살균탈취제 등), 중앙백신(동물백신 제조), 케이엠(일회용 마스크, 방진의류 제조), 하이텍팜(주사용 항생제 원료의약품 생산) 등이 있습니다. 투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중국 폐렴 증상

 

중국 폐렴 관련주, 중국 폐렴 증상, 중국 폐렴 예방법

CCTV9일 보도에서 중국 당국이 중국 폐렴의 원인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라고 판정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인간을 포함한 포유류, 여러 종의 조류가 감염될 수 있는 인수공통감염병 바이러스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감기 및 위험한 전염병인 사스(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등을 일으키는 원인 병원체입니다.

중국 폐렴 증상은 일주일 이상 발열이나 기침, 가래 등의 감기와 흡사한 증상이 지속된다고 합니다. 감기약을 복용하였을 때, 증상이 호전되지 않거나 흉통이 발생한다면 신속히 인근 병원에 내원하셔서 관련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감기 유사 증상 이외에도 구토나 설사, 피로감 및 근육통 등의 증상도 나타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국 폐렴 예방법

 

중국 폐렴 관련주, 중국 폐렴 증상, 중국 폐렴 예방법

중국 폐렴은 원인이 정확히 밝혀지지 않아서 확실한 예방법은 없습니다. 일반적인 폐렴 예방을 위한 방법으로는 인플루엔자 백신, 폐렴구균 백신을 접종하는 것이 하나의 예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위생을 청결하게 유지하도록 손을 깨끗이 씻고 양치질을 잘 해주면 폐렴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중국 폐렴이 잠잠해질 때까지 중국 우한을 방문하는 것은 되도록이면 자제하는 것으로 중국 폐렴 예방법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중국 폐렴 관련주, 중국 폐렴 증상, 중국 폐렴 예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