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APP

머니트리 어플로 편의점 할인 혜택 받는 방법 (추천인코드:VTIX2880)

by 누들누들이 2022.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놀이터 입니다.

오늘은 머니트리 어플로 편의점 할인 혜택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머니트리로 편의점 할인뿐만 아니라 커피전문점/프랜차이즈/영화/주유권 등 다방면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실생활에서 머니트리를 주로 활용하는 편의점 할인 혜택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머니트리를 가입해 줍니다. 가입시 추천인을 입력하면 500 캐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회원가입 하실 분들은 아래 추천인코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인코드:VTIX2880)

 

머니트리 어플에 접속한 후 [전체] 탭을 누릅니다. 다음으로 머니트리 캐시를 충전할 계좌를 연결해야 합니다. 위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누른 후 본인 계좌를 연결해 줍니다.

 

다음으로 [생활] - [쿠폰거래소]를 클릭해 줍니다.

 

엄청나게 다양한 쿠폰을 사고 파는 것이 가능합니다. 생일 케이크를 구매할 때 뚜레주르를 주로 이용하곤 하는데 상품권 검색을 해보니 최대 20%까지 할인된 쿠폰이 판매목록에 올라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LG U+ 를 통신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편의점 중에서 GS25를 주로 이용합니다. GS25에서 11,000원짜리 물건을 구매하고 싶은 상황을 가정해 보겠습니다. 제가 머니트리를 활용하는 방법은 머니트리 쿠폰거래소에 접속하여 할인된 GS25 상품권을 구매합니다.

다음으로 U+ 맴버십 어플을 켜서 10% 할인을 받은 후, 구매한 상품권 바코드를 점원에게 제시하면서 구입합니다.

이렇게 할인을 받으면 11,000원 상품 U+ 10% 할인 -> 9,900원 -> 머니트리 상품권 제시(9,400원으로 구매한 1만원권)

결과는 9,400원으로 11,000원짜리 상품을 구매하고 100원짜리 물건을 더 살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만약 본인이 가지고 있는 맴버십 혜택(통신사, 신용카드 등)과 결합할 수 있는 쿠폰이 머니트리 쿠폰거래소에 올라와 있으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으면서 본인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마지막으로 머니트리 캐시 무료로 모으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머니트리 캐시는 매일 한번씩 돌림판을 통해 소정의 캐시를 얻을 수 있으며 M놀이터에서 게임을 하면서 캐시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로 타금융사 포인트로 머니트리 충전하면 2% 재적립 해주는 이벤트도 합니다. 2022년2월17일부터 2022년3월31일까지는 리브메이트 KB포인트리를 머니트리 캐시로 환전하면 익월 마지막 영업일에 환전한 만큼의 2%를 포인트리로 재적립 해줍니다. 월 최대 100,000 포인트리 한도입니다.

친구 추천을 통해서도 머니트리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머니트리 어플 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500 캐시를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추천인코드 사용하시면 됩니다.

(추천인코드:VTIX2880)

 

여기까지 머니트리 어플로 편의점 할인 혜택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