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선물받은 라미 만년필 리뷰

by 누들누들이 2019. 12. 26.
반응형

선물받은 라미 만년필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연말 기념으로 지인에게 라미 만년필을 선물 받아서 라미 만년필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제가 선물받은 라미 만년필은 사파리 올블랙으로 위 사진과 같이 박스형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박스를 열면 설명서와 만년필, 그리고 이상한 막대기 두 개가 보입니다. 알고 보니 빨간색 캡이 달려있는 막대기는 만년필 잉크를 리필할 수 있는 컨버터라는 녀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만년필 기준으로 오른쪽에 있는 막대기는 만년필용 카트리지입니다.

 

 

 

카트리지를 장착하는 방법은 만년필을 분리한 후, 닙이 있는 부분에다가 카트리지를 끼우면 잉크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실제로 필기를 해보았는데 필기감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볼펜으로 쓸 때는 뭔가 몽글몽글한 느낌이라면 만년필로 쓸 때는 커터칼로 흠집을 내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훨씬 안정적으로 글씨가 써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라미 만년필로 볼펜 대신 간단한 필기를 한다거나 서명할 일이 있을 때 만년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있어서 첫 번째 만년필이 된 라미 만년필! 생각보다 쓸만하고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맛이 있어서 사용할 때 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입니다ㅎㅎ

 

 

아직 만년필 안 써보신 분이 계시다면 한번쯤 써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라미 만년필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