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반석동 우동 맛집, 겐로쿠우동 점심식사 리뷰

by 누들누들이 2020. 1. 4.
반응형

▣  대전 반석동 우동 맛집, 겐로쿠우동 점심식사 리뷰

 

대전 반석동 우동 맛집, 겐로쿠우동 점심식사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은 대전 반석동 우동 맛집 겐로쿠우동에서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겐로쿠우동은 식당 이름 그대로 우동전문점입니다. 두 번 방문하였는데 반석동 근처 회사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식당이어서 그런지 항상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저희 일행은 11번 대기표를 받고 겐로쿠우동 메뉴가격을 보면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대전 반석동 우동 맛집, 겐로쿠우동 점심식사 리뷰

   겐로쿠우동의 메뉴가격입니다. 보시다시피 가격은 꽤 높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제면기에서 직접 내린 우동면을 사용하고 유부초밥 큰 것 하나가 사이드메뉴로 나온다는 점이 비싼 가격을 잊게 만들어줬습니다.ㅎㅎ 저는 두꺼운 면발을 선호하지 않아서 니꾸소바를 주문하였습니다.

 

 

 

대전 반석동 우동 맛집, 겐로쿠우동 점심식사 리뷰

   식당 안으로 들어가면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에 간단한 샐러드와 이나리라고 하는 유부초밥이 나옵니다. 유부초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 집 유부초밥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대전 반석동 우동 맛집, 겐로쿠우동 점심식사 리뷰

   드디어 나온 니꾸소바! 니꾸소바는 소고기와 구운대파로 맛을 낸 소바입니다. 음.. 국물 맛이 뭐랄까 진하다고 해야하나요? 제가 먹던 싼 우동의 맛이 아닌 소고기의 깊은 맛과 후추 간이 잘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나리와 소바가 찰떡궁합이었습니다. 이나리가 하나 밖에 안나온다는 점이 단점이긴 합니다만..ㅎㅎ

 

 

대전 반석동 우동 맛집, 겐로쿠우동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대전 반석동으로 갈 일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