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반석역 분위기 맛집 무라텐을 가다

by 누들누들이 2020. 1. 10.
반응형

▣  대전 반석역 분위기 맛집 무라텐을 가다

 

대전 반석역 분위기 맛집 무라텐을 가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으로 반석역 분위기 맛집으로 알려진 무라텐을 가보았습니다. 무라텐은 대전 반석역 인근에 위치해 있고 점심시간에 회사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 맛집입니다. 무라텐의 외관은 위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일식집 느낌이 물씬 나죠?ㅎㅎ

 

 

 

 

대전 반석역 분위기 맛집 무라텐을 가다

   안에 들어가면 내부가 생각보다 많이 넓고 오픈형 주방입니다. 저와 일행은 일자 테이블에 앉았는데요. 가장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사진 속에 녀석입니다. 지인 분께서는 텐동을 시키면 나오는 튀김을 소금에 찍어서 먹는다고 하던데 그 용도로 쓰인다고 합니다. 아래 부분에 있는 뚜껑을 열고 위 버튼을 눌러주면 자동으로 왕소금이 분쇄되어서 나오는 신기한 도구였습니다.

 

 

 

 

대전 반석역 분위기 맛집 무라텐을 가다

   다음으로 반석역 분위기 맛집 무라텐의 메뉴가격입니다. 저는 뭔가 장어튀김을 먹어보고 싶었으나 재정상의 문제로..ㅠㅠ 무라텐동을 주문하였습니다.

 

 

 

 

대전 반석역 분위기 맛집 무라텐을 가다

   저는 텐동을 처음 먹어봐서 먹는 방법을 몰랐는데, 무라텐은 친절하게 안내문이 테이블마다 붙어 있었습니다. 쉽게 설명해드리면 텐동 튀김을 여분의 그릇에 옮겨 담은 후, 계란과 밥을 비빕니다. 그리고 튀김에 와사비 소스를 찍어서 밥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친절하게 식사 종료 후에는 녹차푸딩도 나온다고 합니다. 저는 먹는데 집중하느라 녹차푸딩은 사진이 없네요..ㅠㅠ

 

 

 

 

대전 반석역 분위기 맛집 무라텐을 가다

텐동 맛집 무라텐의 기본 테이블 세팅입니다. 미소된장국이 달짝지근한 것이 입맛 다시기에 딱 좋았습니다.

 

 

 

 

대전 반석역 분위기 맛집 무라텐을 가다

드디어 나온 무라텐동! 튀김이 엄청 크고 화려해서 비쥬얼에 놀랐네요ㅎㅎ

 

 

 

 

대전 반석역 분위기 맛집 무라텐을 가다

텐동 먹는 방법대로 튀김을 한 쪽에 덜어 놓고 계란비빔밥을 만들어줍니다.

 

 

 

 

대전 반석역 분위기 맛집 무라텐을 가다

여기에다가 김치만 얹어도 맛있는데 말이죠~~ㅎㅎ

 

 

 

   대전 반석역에 위치한 분위기 맛집 무라텐 정말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사실 밥이 좀 적어서 살짝? 실망했는데 밥을 더 받을 수가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ㅎㅎ. 기회가 된다면 또 가보고 싶은 맛집이었습니다! 별점으로 매기자면 4.2점 정도? 생각합니다.

 

 

 

기까지 대전 반석역 분위기 맛집, 무라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