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APP/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드디어 합니다(+수익 공개)

by 누들누들이 2020. 2. 8.
반응형

▣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드디어 합니다(+수익 공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드디어 받게 되다

   안녕하세요. 12 5일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지 약 2개월이 지난 현재,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게 되었습니다!!(짝짝) 몇몇 이웃 분들께 말씀 드렸던 것처럼 애드센스를 승인 받고 이사 등의 이유로 주소지가 2번이나 변경되는 바람에 좀 늦게 온 것 같습니다..ㅠ 오늘 친구와 함께 첫 번째 핀번호 발송지 근처에서 점심을 먹은 덕분에 우편함을 찾아보니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핀번호가 와 있었습니다..!!!

 

   참고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10달러 수익을 내면 핀번호가 담긴 국제우편을 구글 본사에서 신청자의 주소지로 발송해줍니다. 우편 속에 있는 핀번호를 입력해야만 100달러 이상의 수익을 달성하였을 때 계좌로 수익금이 입금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과정인데요. 저처럼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를 수령받지 못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구글에서는 3번의 핀번호 재발급을 희망하는 사람을 위해 신청자의 이메일로 핀번호를 보내주는 정책도 있습니다. 저도 운이 나빴으면 2 25일까지 기다렸다가 이메일로 핀번호를 받을 뻔 했는데 다행이 우편을 받아서 다행입니다.ㅠㅠ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는 사진과 같이 발송됩니다. 개봉방법은 가장자리 부분이 접착제로 발라져 있어서 양쪽 모서리 부분을 잡고 살살 뜯으면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드디어 받게 되다

   지난 2개월 간의 저의 애드센스 수익입니다. 잔고에 약 510달러가 있고 추가적으로 현재까지 30달러를 번 상태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저는 운이 좋은 케이스라고 생각합니다. 몇몇 포스팅이 대박을 친 덕분에 하루 조회수 최대 8천을 찍은 적이 있었는데, 그 때 하루에 50달러가 들어왔었습니다. 지금은 거품이 많이 꺼진 상태라 평균적으로 4달러 정도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추정해보자면 하루 방문자 수가 1000명 이하라면 한 달 수익금으로 100달러를 기대하는 것이 현실적이긴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드디어 받게 되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방법은 애드센스 홈페이지 메인에 보시면 청구서 수신주소 확인이 있습니다. 확인을 누르시면 핀번호를 입력하라는 화면이 나오게 되고 우편 속에 있는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드디어 받게 되다

   짜잔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드디어 받게 되다

   핀번호를 입력하면 잠시 후, 구글 측에서 메일이 발송됩니다. 저는 28일경에 애드센스 수익금을 송금하였다고 합니다. 저는 SC제일은행 외환통장을 이용하고 있어서 한국기준으로 영업일 5일 이내에 계좌로 입금이 완료됩니다. 다른 블로거 분들의 포스팅을 읽어봤는데 계좌로 수익금을 지급하기 전에 은행 직원으로부터 확인 전화가 온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블로그에서 돈 들어오는 것이라고 말하면 바로 지급이 완료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수익금은 100달러 초과시 미국 기준 21일에 지급절차가 진행된다고 하니 앞으로 100달러씩만 꼬박꼬박 받았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여기까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및 등록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하고 계신 이웃분들도 얼른 수익금 받아서 기분 좋은 한달을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