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APP/티스토리

티스토리 다른 블로그 폰트 확인하는 방법

by 누들누들이 2020. 1. 27.
반응형

▣  티스토리 다른 블로그 폰트 확인하는 방법

 

티스토리 다른 블로그 폰트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다른 블로그 폰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를 좀 운영하신 분이라면 아실 것 같은데, 이제 막 티스토리를 시작하신 분들은 잘 모르실 것 같습니다. 이런 경험 있으실 겁니다. 어떤 블로그에 놀러 갔는데 폰트가 자신의 블로그와 비교될 정도로 탐나는 경험 있지 않으신가요? 우선 폰트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티스토리 폰트 변경 방법 포스팅

[리뷰&APP/티스토리] - 티스토리 폰트 변경 방법 안내

 

 

 

 

◈  공대놀이터 폰트 확인 예제

 

티스토리 다른 블로그 폰트 확인하는 방법

사실 티스토리 다른 블로그 폰트 확인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제 블로그를 예시로 들어보겠습니다. 아무 글이나 상관 없이 [오른쪽마우스클릭] – [검사]를 클릭하면 화면이 두 개로 분할되면서 오른쪽에 제 블로그에 관한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font-family가 제가 사용하는 폰트 종류를 알려주는 탭입니다. 저는 현재 Noto Sans KR 폰트를 사용하고 있다고 나오는군요.

 

 

 

 

 

◈  다음 폰트 확인 예제

 

티스토리 다른 블로그 폰트 확인하는 방법

사실 이 방법은 티스토리 블로그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모든 웹페이지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다음, 구글, 네이버 등 모든 웹페이지에서 가능한 방법이므로 끌리는 폰트를 쓴 웹페이지에서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AppleSDGothicNeo-Regular,'Malgun Gothic','맑은 고딕',dotum,'돋움'과 같이 다양한 폰트를 혼합하여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여기까지 티스토리 다른 블로그 폰트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었길 바라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