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APP

앱테크 추천 - 머니트리 여러가지 꿀팁 소개 (추천인코드: VTIX2880)

by 누들누들이 2022.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놀이터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적 있는 앱테크 추천 어플 "머니트리"를 활용한 여러 가지 실생활 꿀팁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머니트리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은 아래 포스팅에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머니트리 어플로 편의점 할인 혜택 받는 방법 (추천인코드:EFDK0338)

안녕하세요, 공대놀이터 입니다. 오늘은 머니트리 어플로 편의점 할인 혜택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머니트리로 편의점 할인뿐만 아니라 커피전문점/프랜차이즈/영화/

yeonidoggi.tistory.com

 

 

1. 친구초대 이벤트(추천인코드:VTIX2880)

2022년 4월까지는 추천인코드를 입력하고 신규 가입한 회원과 추천인에게 각각 500 캐시가 적립되었는데, 최근 적립 금액이 500 캐시에서 1000 캐시로 상향되었습니다.

머니트리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 중에서 제 포스팅을 보시고 실생활에 활용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여 가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포인트 교환 시 하나머니/우리WON꿀머니 2% 재적립

현재 하나머니 또는 우리WON꿀머니를 머니트리 캐시로 포인트 교환 시 교환 포인트의 2%가 하나머니/우리WON꿀머니로 재적립 됩니다. 이 부분에 착안하여 우리 실생활에 유용한 꿀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머니트리 캐시로 공과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도시가스요금/유무선통신요금/케이블TV요금/코웨이렌탈 요금/매일경제신문 등 다양한 부분에서 공과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2% 캐시백 받는 조건에서 공과금을 납부한다면 이득이겠죠?

 

두 번째, 머니트리 캐시로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2% 캐시백을 받으면서 제로페이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면 현금영수증 혜택과 동시에 2% 캐시백까지 혜택을 볼 수 있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머니트리 어플에서는 쿠폰거래소라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서 편의점/스타벅스/치킨/햄버거/화장품브랜드 등등 다양한 쿠폰을 사고팔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5~10%의 할인을 받은 쿠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5~10% 할인된 가격으로 원하는 상품을 살 수 있고, 추가적으로 2%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겠죠?

 

여기까지 앱테크 추천 - 머니트리 여러 가지 꿀팁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도 여러 꿀팁들을 경험한 후 여러분들에게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추천인코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추천인코드를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