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APP

캐시닥으로 가계부 쓰면서 용돈벌기 - 추천인코드 : ELHRL

by 누들누들이 2022.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놀이터 입니다.

오늘은 캐시닥이라는 앱테크 어플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캐시닥 어플 아이콘을 보시면 노란색인 것이 뭔가 캐시워크가 떠오르시지 않으신가요?ㅋㅋ 동일한 회사에서 개발한 어플들 입니다. 그래서 본 포스팅을 진행하면서 자연스럽게 캐시닥과 캐시워크를 종종 비교하면서 설명해드릴 예정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시닥 가입시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시면 500캐시를 바로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캐시닥 추천인코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위에 보이는 ELHRL로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캐시닥 메인화면

캐시닥 어플을 실행하면 위 사진과 같은 메인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캐시닥도 캐시워크와 마찬가지로 만보기 어플 기반으로 혜택을 주는데요. 캐시워크는 100보당 1캐시씩 적립해주는 반면, 캐시닥은 1000보당 1캐시로또를 지급해 줍니다. 캐시로또에 대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다음 캐시워크와의 차이점은 캐시닥의 1캐시는 1원과 동등한 가치를 갖는다는 부분입니다. 캐시워크에서는 1000캐시를 모아서 800원짜리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만 캐시닥에서는 1000캐시로 1000원짜리 물건을 살 수 있는 가장 큰 차이점이자 장점을 가지고 있는 앱테크 어플입니다.

캐시닥으로 캐시를 모으는 방법은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용돈퀴즈 풀기, 캐시로또, 행운룰렛, 가계부 작성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하게 하나하나씩 캐시 모으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캐시로또

캐시닥에서는 실제 로또 당첨번호를 기반으로 캐시로또 당첨의 행운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컨텐츠 입니다. 매주 토요일 밤에 발표하는 실제 로또당첨번호를 기반으로 캐시닥에서 받은 캐시로또도 동일한 당첨번호로 1위부터 6위까지 선정이 됩니다.

 

 

캐시로또 1등은 1,000만 캐시를 당첨자 수만큼 나눠서 지급하며 6등은 다음회차 캐시로또 4장을 지급받습니다.

캐시로또를 지급받는 방법은 크게 3가지 입니다. 첫째로 매일 1장씩 출석체크 리워드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1000보 걸을 때마다 1장씩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번째는 이전 회차에서 4~6등에 당첨된 경우 50/12/4장의 리워드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2. 가계부 작성

캐시닥에서 캐시 모으는 방법 두번째는 바로 가계부 작성하기 입니다. 제가 앱테크 어플로 캐시닥을 추천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하루 1분 정도 투자해서 아무거나 가계부 리스트를 5개만 작성하면 리스트 1개당 20캐시씩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캐시워크의 포인트 모으는 방식보다 훨씬 간단하고 빠릅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하루에 5개씩만 가계부 작성 시 20캐시씩 얻을 수 있고, 위 사진처럼 20캐시가 나오게 되면 무조건 동전을 20번씩 클릭해주셔야만 적립이 된다는 점 꼭 기억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3. 용돈퀴즈

세번째 적립 방법은 매일 갱신되는 퀴즈들을 풀면서 리워드 획득하는 방법입니다. 퀴즈 알람을 설정해 놓으시고 알람이 올 때마다 퀴즈를 풀어주시면 됩니다.

 

 

 

4. 행운룰렛

마지막 캐시 적립 방법은 행운룰렛을 돌리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도 캐시로또와 마찬가지로 행운을 빌 수 있는 재미가 있는 컨텐츠인데요. 광고를 시청하면 5번의 행운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때, 같은 숫자 3개가 나오게 되면 보이는 숫자와 같은 금액을 리워드로 받으실 수 있고, 꽝인 경우에는 1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저는 1캐시만 적립했어서 그런지 행운룰렛 컨텐츠는 자주 안하게 되더라구요..ㅠㅋㅋ

 

 

위와 같은 방식으로 캐시닥 캐시를 적립하셨다면 카페, 베이커리, 외식, 편의점 등 다양한 범위내에서 쿠폰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캐시로또 1등에 당첨되는 엄청난 행운을 받은 분들은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 명품샵에서 애플제품, 명품백, 명품시계 등을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여기까지 캐시닥으로 가계부도 쓰면서 여러가지 컨텐츠를 활용하여 용돈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