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APP

만보기 코인채굴 앱테크 추천 - 메디패스, 메디블록(MED) 채굴(초대코드: 9N2JWL)

by 누들누들이 2022.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놀이터 입니다.

오늘은 앱테크 추천으로 매일 걸음수에 따라 메디블록(MED)이라는 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는 만보기 코인채굴 앱테크 앱 "메디패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메디패스ㅣ돈이 되는 건강생활

 

medipass-home.onelink.me

아직 메디패스를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이나 초대코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9N2JWL 입력하시면 3MED 지급 받으실 수 있으니, 입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코인채굴 앱테크를 하는 이유

저는 현재 "더폴"이라는 설문조사 앱을 통해 메타디움(META)이라는 코인도 채굴하고 있는데요. 지금 이 시기에 무료 코인채굴 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이유는 코인시장이 하락장에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대세 하락장에서 본격적인 대세 상승장으로 전환할 때까지 적어도 1년에서 3년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가격이 저렴할 때 미리미리 코인을 채굴하여 모아둔 다음, 코인시장이 상승기에 접어들어 가격이 몇 배로 뻥튀기가 되면 모아뒀던 코인들을 매도하여 수익을 많이 벌고자 하기 위함입니다.

 

 

 

메디패스 코인채굴 앱테크가 좋은 이유

만보기 앱테크 앱은 전통적으로 캐시워크, 캐시슬라이드, 캐시닥 등이 있고 모니모와 토스 등에서도 걸음수를 바탕으로 만보기 리워드를 지급하는 앱들이 많습니다. 메디패스 또한 만보기 코인채굴 앱테크라는 특징을 갖고 있으므로, 걷기만 해도 다른 앱테크 앱과 동시에 메디블록(MED)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즉,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메디패스 코인채굴 방법

만보기 무료 코인채굴 앱테크 앱인 메디패스는 일일 걸음수에 따라 메디블록(MED)이 지급되며, 지급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000보 달성시 1MED, 5000보 달성시 2MED, 10000보 달성시 3MED.

일일 출석리워드로 출석 동전을 뒤집으면 최소 1MED 에서 최대 100MED 까지 채굴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보너스 리워드 미션을 진행하면 추가로 얻을 수도 있습니다.

 

 

 

 

메디패스 출금 방법

만보기를 통해 채굴한 MED 코인은 200MED 부터 출금신청이 가능하며 출금수수료는 수량과 관계없이 1MED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최대한 많이 만보기를 통해 코인을 채굴한 다음 출금신청을 하는 것이 유리하겠죠?

채굴한 메디블록은 국내거래소 업비트, 빗썸, 코빗 및 해외거래소에도 출금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입금 받을 업비트에 있는 본인 지갑의 주소와 메모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원활한 출금진행이 가능합니다.

 

 

 

 

메디패스 추천인 이벤트: 9N2JWL

만보기 앱테크를 늘리고 싶으신 분들, 무료로 코인채굴을 희망하시는 분들 등등 아직 메디패스 앱에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메디패스 초대코드 9N2JWL를 입력하고 가입을 하시면 3MED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만보기 코인채굴 앱테크 추천으로 메디패스 관련 정보 및 추천인 초대코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