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인천공항 근처 무료주차 :: 운서역 인근 추천

by 누들누들이 2024.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놀이터 입니다.

오늘은 신혼여행을 떠나기 위해 인천공항 근처에서 무료주차를 했던 노하우를 여러분께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운서역 공영주차장이 1일 주차 가격이 4천 원밖에 안해서 많은 여행객들이 사용하곤 했습니다. 그러나 작년 9월 경부터 1일 주차 가격이 1만 원까지 치솟는 바람에 대안이 필요해졌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비싼 인천공항 주차장을 대신할 운서역 인근 무료주차가 가능한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공항 인근 무료주차장을 찾으실 때, 소개해 드리는 운서역 인근 무료주차장 순서대로 네비를 찍으셔야 최적화한 경로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은골1 공영 주차장

운서역에서 가장 가까운 무료주차장입니다. 은골1 공영 주차장은 아무래도 운서역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자리가 잘 안 나는 것 같습니다.

 

 

 

2. 백령길 공영 주차장

은골1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실패하셨다면 인근에 백령길 공영 주차장이 있습니다. 제가 2월 중순에 인천공항 근처 무료주차한다고 찾았을 때는 자리가 없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버스를 탑승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거단지 버스 정거장에서 223번 또는 206번을 탑승하시면 됩니다.

 

 

 

3. 초롱공원길 공영 주차장

초롱공원길 공영 주차장은 운서역에서 꽤 먼 곳에 있습니다. 이 주차장에 주차를 성공하셨다면 인근 대로변에 위치한 주거단지 버스 정거장에서 223번 또는 206번을 탑승하시면 13분만에 인천공항 1터미널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4. 백령골 공영 주차장

백령골 공영 주차장 인근에도 공항교회앞 버스 정거장이 있고 223번 또는 206번을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5. 세계평화의숲 주차장

여기는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 같은데, 세계평화의숲 입구에 10대 가량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물론 이 주차장도 무료이고, 주차장 인근에는 풍림1차205동 버스 정거장이 있고 223번 또는 206번을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6. 눈돌마을 공영 주차장

결국 저는 돌고 돌아 눈돌마을 공영 주차장에다가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마트에서 김치랑 고추장을 사야해서 세계평화의숲 주차장을 지나쳐서 눈돌마을 공영 주차장을 선택하였습니다. 인근에 공항초등학교 버스 정거장이 있으니 이 곳에서 223번을 탑승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인천공항 근처 무료주차 방법으로 운서역 인근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