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생활정보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법 7가지

by 누들누들이 2020. 3. 3.
반응형

▣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법 7가지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법 7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법에 관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되게 친숙한 녀석입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네이버를 통해 유입된 온라인 쇼핑몰 중 대다수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 또는 적립이 가능한 구조입니다. 이처럼 활용가치가 굉장히 높은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으면 1000원 이하에서 놀고 있는 자신의 포인트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제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법을 터득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법은 크게 7가지가 있습니다: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네이버 쇼핑 구매확정 및 리뷰작성, 타사 포인트 연동하기, 해피빈 기증하기, 네이버페이 충전하기, 케네통장 활용하기, 각종 네이버페이 이벤트 참여하기

 

 

 

 

 

1.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법 7가지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란 본인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비한 후 영수증을 인증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방식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로 번 적립금은 약 2500원 정도 됩니다. 7회인증을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쏠쏠하죠?!ㅎㅎ 영수증 1/3/5/7/10회당 500 네이버페이 포인트, 매장 첫 방문시 5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준다고 하는데 10회 이상은 어떻게 되는지 아직은 모르겠습니다. 음식점이 아닌 마트와 같은 장소에서도 적립이 가능하니 .. 버리지 말고 인증하고 버리는 것은 어떨까요~?

 

 

 

 

 

2. 네이버 쇼핑 구매확정 및 리뷰작성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법 7가지

등잔 밑이 어두운 부분입니다. 구매확정은 자동으로 되는 반면, 리뷰작성은 시일 내에 작성하지 않으면 포인트 혜택이 사라지게 됩니다. 간단하게라도 작성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니 네이버 쇼핑을 통해 소비하신 분들은 ... 꼭 잊지 말고 하시기 바랍니다.

 

 

 

 

 

3. 타사 포인트 연동하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법 7가지

네이버페이 메인화면으로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때, 전환버튼을 눌러주시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하기라는 팝업창이 출력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법 7가지

여기서 엘포인트, 하나머니, 포인트리 등 연동을 할 수 있습니다.

 

 

 

 

 

4. 해피빈 기증하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법 7가지

이 방법은 처음으로 알게 된 사실인데 해피빈 1000어치를 기부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원이 적립된다고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이라면 꽤 유용한 적립루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5. 네이버페이 충전하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법 7가지

네이버페이로 특정 물품을 구매하실 계획이 있는 분들은 네이버페이 충전을 통해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유는 네이버페이 충전 시 충전금액의 1.5%를 추가적립 해주기 때문에 이 부분을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6. 케네통장 활용하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법 7가지

케네통장이라고 하는 것이 혜택이 꽤 괜찮습니다. 케이뱅크 최초 계좌개설을 한 고객한정으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이니 아직까지 케이뱅크에 계좌가 없으신 분들은 활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혜택으로는 최초계좌개설 후 30일 이내에 네이버페이와 연동하면 3,000 포인트 적립, 결제금액 10만원 초과시 매월 3,000 포인트 적립,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하면 100 포인트 적립(이 부분은 이해를 못했습니다..), 50만원 이상 급여이체 시 매월 3,000 포인트 적립.

 

 

 

 

 

7. 각종 네이버페이 포인트 참여하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법 7가지

네이버페이 메인화면에서 이벤트 메뉴로 접속하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차 보험료 확인하면 포인트 적립해주고 어플 회원가입하면 적립해주는 등 본인에게 적합한 이벤트가 있다면 참여하여 혜택을 받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법 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을 읽으신 모든 분들이 네이버페이 포인트라는 보너스를 꼭 잡으시길 희망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