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브랜드버거 NBB 시그니처 세트 고속터미널에서 먹은 후기

by 누들누들이 2020. 4. 22.
반응형

▣  노브랜드버거 NBB 시그니처 세트 고속터미널에서 먹은 후기

 

노브랜드버거 NBB 시그니처 세트 고속터미널에서 먹은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노브랜드버거 NBB 시그니처 세트를 고속터미널에서 먹고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제가 쉑쉑버거와 함께 꼭 먹어보고 싶었던 노브랜드버거! 드디어 먹게 되었는데요.

 




노브랜드버거 NBB 시그니처 세트 고속터미널에서 먹은 후기


저는 NBB 시그니처 세트를 주문했고 가격은 5,300원으로 여느 햄버거 브랜드보다 저렴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노브랜드버거 NBB 시그니처 세트 고속터미널에서 먹은 후기


노브랜드 버거는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게 음료수가 바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버거가 나오면 음료수컵과 함께 나오게 됩니다. 손님은 사진처럼 비치되어 있는 탄산음료 추출기에서 원하는 음료를 골라서 마시면 됩니다. 이 부분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리필도 마음대로 할 수 있고 콜라나 사이다 등 다양한 음료도 취향에 맞게 마실 수 있으니 말이죠.

 




노브랜드버거 NBB 시그니처 세트 고속터미널에서 먹은 후기


다음으로 나온 NBB 시그니처 세트! 케첩이 안 나와서 당황을 했었는데 다행이 친구가 받아와서 감자튀김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노브랜드 버거의 감자튀김은 버거킹처럼 두꺼우면서 감자가 많이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간도 적당히 잘 되어 있는 것이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 버거킹 감자튀김보다 더 나은 것 같았습니다.

 




노브랜드버거 NBB 시그니처 세트 고속터미널에서 먹은 후기


그리고 대망의 NBB 시그니처 버거입니다. 버거 패티는 부드럽고 양배추가 큼직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스 맛을 표현을 못하겠는데 밥도둑 느낌이라고 할까요?ㅎㅎ 버거 도둑이라고 느껴질 만큼 멈추지 않고 입에 들어갔습니다. 주관적인 평가로 노브랜드 버거를 평가하자면 정말 가성비 훌륭한 버거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제 자취방 인근에도 하나 생겼으면 좋겠네요ㅎㅎ

 



여기까지 노브랜드버거 NBB 시그니처 세트 솔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