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방탄소년단 레모나 리뷰 및 비타민C 효능

by 누들누들이 2020. 4. 23.
반응형

▣방탄소년단 레모나 리뷰 및 비타민C 효능

 

방탄소년단 레모나 리뷰 및 비타민C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누나에게 선물 받은 방탄소년단 레모나를 리뷰하고자 합니다. 제가 선물 받은 방탄소년단 레모나는 위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비타민C 500mg 함유되었고 비타민 B1, B2도 들어있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레모나 리뷰 및 비타민C 효능


제 방탄소년단 레모나는 슈가가 모델이네요ㅎㅎ. 비타민C 효능으로 염증물질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하던데 제가 요새 임파선염으로 한 달 정도 고생하고 있습니다.. .. 그런데 확실히 방탄소년단 레모나에 비타민C가 나름 고용량으로 들어 있어서 그런지 통증이 덜한 느낌이 확실히 나더라구요.

 

그렇다면 여기서 궁금한 점, 비타민C의 효능은 무엇이 있을까요?





방탄소년단 레모나 리뷰 및 비타민C 효능


1. 면역력을 키워준다

비타민C 효능 첫 번째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C는 우리 몸의 면역력을 향상해주는 효과가 있으므로 지속해서 섭취하면 각종 질병 에방에 도움이 됩니다.

 

2. 빈혈증상 개선

비타민C 효능 2번째는 빈혈증상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C는 체내 철분 흡수율을 높여주므로 빈혈증상 개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 피부미용

비타민C 효능 3번째는 피부미용에 전반적으로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C는 손상된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콜라겐 형성을 도와 피부 탄력 강화에 효과가 있습니다.또한, 멜라닌색소를 억제하여 피부 미백 및 기미나 주근깨를 완화하는 데도 도움을 줍니다.

 

4. 숙취해소에 도움

비타민C 효능 4번째는 숙취해소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C는 간세포 손상을 감소시키는데 효과가 있으며 체내 알코올 농도를 감소시키는데 효과가 있으므로 음주 전 비타민C를 섭취하는 것이 숙취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5. 피로회복

비타민C 효능 5번째는 피로회복입니다. 비타민C가 피로감을 억제하는 호르몬인 아드레날린 등의 분비를 도와주므로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6. 항산화작용

비타민C 효능 6번째는 항산화 작용으로 비타민C가 항산화작용이 뛰어나 인체에 해로운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으며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여기까지 방탄소년단 레모나 및 비타민C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