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국밥집 추천, “유성본가소국밥” 나의 단골가게

by 누들누들이 2020. 4. 28.
반응형

▣  대전 국밥집 추천, “유성본가소국밥나의 단골가게

 

대전 국밥집 추천, “유성본가소국밥” 나의 단골가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대전 국밥집 추천 포스팅을 올리고자 합니다. 오늘의 대전 국밥집은 유성본가소국밥이라고 하는 가게입니다. 유성온천역과 유성시외버스터미널 사이에 위치한 이 집은 작년까지 소국밥 한 그릇에 6,000원만 받을 만큼 양심있는 가게입니다. 물론 올해부터는 식재료 인상이라는 압박 때문인지 6,500원으로 가격이 올라서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대전 국밥집 추천, “유성본가소국밥” 나의 단골가게


대전 국밥집 추천으로 유성본가소국밥을 포스팅하는 이유는 6,500원이라는 나름 착한 가격도 있지만 주방장님의 경력이 소개되어 있어서 믿음이 간다는 점도 있습니다. 부산 해운대에 있는 하얏트호텔에서 조리 기능장으로 수십년 간 근무하셨다고 하는데 경력이 증명이라도 하듯 맛 또한 훌륭합니다.





대전 국밥집 추천, “유성본가소국밥” 나의 단골가게


저는 유성본가소국밥을 한 달에 적어도 4번은 찾는 것 같은데 이 소국밥에 들어가는 고기의 양도 많고 맛도 훌륭하기 때문에 이 가게를 자주 찾는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태평소국밥보다 유성본가소국밥이 더 맞았습니다. 소국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신의 기호에 맞는 집에 가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 국밥집 추천, “유성본가소국밥” 나의 단골가게


사진 보이시나요?ㅎㅎ 소국밥에 들어가는 고기가 부드럽고 국물도 얼큰한 것이 한끼 식사로 아주 훌륭합니다. 요새 물가도 많이 올라가서 외식하기가 부담스러울 때, 햄버거 먹으면서 건강 나빠지는 것보다 비슷한 가격에 소국밥이나 먹어야지 하는 심리로 이 가게를 자주 찾았던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대전 국밥집 추천, “유성본가소국밥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