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장대동 소국밥 맛집 '맛소국밥' 메뉴가격

by 누들누들이 2019. 8. 15.
반응형

대전 장대동 소국밥 맛집 '맛소국밥' 메뉴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장대동 소국밥 맛집인

'맛소국밥' 가게에 대한 리뷰를 하겠습니다.



저는 평소 소국밥을 좋아해서

유성홈플러스 인근에 있는 소국밥집을 가곤 했는데

걸어가기에는 멀고 그렇다고 버스 타기에는 가까운 거리라 자주 못갔습니다.



그러나 맛소국밥이 대전 장대동 소국밥집으로 자리를 잡아서

위치가 가까워져서 자주 먹으러 간답니다.ㅎㅎ



저는 맛소국밥을 친구와 함께 갔었는데요,

보시다시피 외관이 정말 깔끔하고 내부도 깔끔합니다.






대전 장대동 소국밥 맛집 '맛소국밥' 메뉴가격

​가게에 들어서면 맛소국밥에 대한 설명문이 적혀있습니다.

실제로 가마솥이 손님들이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고

주방도 오픈되어 있습니다.

위생문제를 신경 많이 쓰는데

이 집은 그런 면에 있어서 괜찮게 생각했습니다.





 


 

대전 장대동 소국밥 맛집 '맛소국밥' 메뉴가격

맛소국밥 메뉴가격을 살펴보면

가격대는 다른 국밥집과 비교하였을 때

나쁘지 않은 수준이라 생각했고

저는 맛소국밥, 친구는 맛소얼큰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누룽국밥이 이색적이라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에 들리면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대전 장대동 소국밥 맛집 '맛소국밥' 메뉴가격

​다음으로 식당 테이블 옆을 보시면

조미료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맛소국밥에서는 죽염과 칠미가루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대전 장대동 소국밥 맛집 '맛소국밥' 메뉴가격

​드디어 나온 맛소국밥입니다!!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거 보이시나요?ㅎㅎ

간은 어느정도 되어있는데 제 기호에 맞춰서

죽염 한스푼과 칠미가루

그리고 고춧가루를 조금 넣어서 먹었답니다.ㅎㅎ

그리고 반찬이 4가지가 나오는데

백김치와 깍두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국밥집을 맛집이라고 평가하는 지표가

바로 깍두기 맛인데 이 집은 그런 측면에서는

확실히 소국밥 맛집이라고 평가해도 될 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백김치와 깍두기만 먹어서 그런지

이모가 오셔서 파김치와 콩나물무침도 맛있으니까

먹어보라고 그러시더라구요..ㅠ

그래서 먹어보았는데 간이 잘 되어있고 맛있었습니다.

전반적인 반찬 퀄리티도 좋게 생각했습니다.






대전 장대동 소국밥 맛집 '맛소국밥' 메뉴가격

마지막으로 친구의 맛소얼큰국밥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맛소국밥이 더 입맛에 맞았는데

칼칼한 거 좋아하시는 분은 맛소얼큰국밥을

더 선호할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여기까지 대전 장대동 소국밥 맛집

'맛소국밥'에 대한 리뷰를 마치며

대전 장대동에 들리실 일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찾아가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