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생활정보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 체크카드 추천 - 페이코 포인트 카드(초대코드: DS3XLG)

by 누들누들이 2022.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놀이터 입니다.

오늘은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 분들에게 추천해 드릴 만한 체크카드 "페이코 포인트 카드"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페이코 포인트 카드의 장점은 본인 계좌와 연결하면 페이코 포인트가 없어도 자동충전이 되기 때문에 결제하는 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서울에서는 일반식당에서 결제하면 혜택을 못 받는 경우가 많은데 페이코 포인트 카드를 활용하면 0.2%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서울에서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좀 더 디테일하게 들어가서 대학생의 경우에는 페이코 캠퍼스 혜택이 있어서 학교 인증을 하시면, 학교 근처에 있는 가맹점에서 10%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사회초년생의 경우에는 페이코 포인트 카드 이용 시 현금영수증으로 발행되어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에 강점이 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 초대코드 DS3XLG

페이코 포인트 카드를 발급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초대코드 DS3XLG 입력하시고 5천포인트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위 초대코드 입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 기본적인 혜택 정보

우선 초대코드를 입력하고 페이코 포인트 카드를 발급받으신 분들은 5천 포인트가 즉시 적립이 되니 받고 시작하는 게 좋겠죠? 다음으로 이 카드는 해외 결제 시 수수료가 0원이라는 장점이 있고 ATM 출금 월 2회 무료 제공해 줍니다. 해외에서도 ATM 출금 월 2회 무료 동일하니 해외여행을 하실 경우 혜택이 있는 카드입니다.

다음으로 티머니 선불 교통카드 기능도 된다고 하니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 분들이 교통카드로 활용하시기에도 편한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포인트 결제한 금액만큼 앱에서 현금영수증으로 소득공제도 된다고 하니 사회초년생 분들이 연말정산을 대비하시기에도 유리한 카드입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나도 알게 모르게 쿠폰 할인이 적용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위 사진처럼 스타벅스 할인 및 야놀자 할인을 받았고, 문경관광사격장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를 하였는데 1000원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되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페이코 포인트 카드로 위 브랜드에서 결제할 경우, 결제 건당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페베네는 특히 40%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고, 커피전문점과 쇼핑 플랫폼, 편의점 등등 본인의 소비패턴과 일치하는 브랜드가 많으시다면, 이 페이코 포인트 카드로 더욱 많은 혜택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페이코 캠퍼스 등록 및 활용

페이코에서는 대학생 분들을 위한 캠퍼스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충전 포인트로 결제하실 경우, 10% 적립되며 매달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대학교 인증 방법은 페이코 메인화면 하단에 있는 라이프 탭으로 이동, 캠퍼스 클릭, 캠퍼스 인증하고 우리 학교 전용 혜택 받기 들어가기. 마지막으로 본인 학교 이메일로 인증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서울대학교를 예로 들자면, 지도에서 페이코 캠퍼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가맹점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 체크카드 추천으로 페이코 포인트 카드 소개해 드렸습니다. 초대코드 DS3XLG 입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