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생활정보

OTT 공유 사이트 벗츠 BUTS 추천인 ndu227 이용 후기

by 누들누들이 2022.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놀이터 입니다.

오늘은 OTT 공유 사이트로 벗츠 BUTS라는 곳에서 넷플릭스 이용한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벗츠 신규가입을 하실 분들은 추천인에 ndu227 입력하고 가입하시면 가입 환영 500P + 추천인 500P = 1000P를 적립받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OTT 공유 사이트가 여러 곳 존재하지만 그중에서 벗츠를 선택한 이유가 신규가입 시 제공하는 포인트였습니다. 왜냐하면 플랫폼 중개수수료로 어디든 10%씩 가져가므로, 신규가입 때 받은 1000P로 할인을 받아서 지인의 아이디를 공유했을 때와 동일하게 저렴하게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벗츠는 정말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벗츠를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일일 1회씩 출석체크 개념으로 10포인트씩 적립을 해줍니다. 한 달간 출석을 빠짐없이 하신 분들은 300P를 적립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음 OTT 계정 파티원으로 참여 시 지출 부담이 줄어드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벗츠를 OTT 공유 사이트 중에서 추천하는 이유는 8월 31일까지 벗츠에서 OTT 계정 공유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포인트 적립을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아이패드 9세대와 같은 고가 IT기기를 제세공과금 부담 없이 GET 할 수 있는 행운도 기다리고 있으니 OTT 계정 구독을 하기에 아깝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벗츠를 활용하여 저렴한 가격에 OTT 계정 공유를 해보아요!

 

 

 

OTT 공유 사이트로 벗츠를 추천하는 마지막 이유는 결제 즉시 해당 OTT 플랫폼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타 OTT 공유 사이트는 결제 후 대기기간이 존재하는 등 즉시 사용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반해 벗츠는 결제 즉시 이용이 가능하니 사기당하지는 않을까 하는 불안함도 없고 아주 좋았습니다. 위 사진처럼 결제를 하면 카카오톡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곧바로 전송됩니다.

 

 

여기까지 OTT 공유 사이트 벗츠 이용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