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싱가포르 스카이라인 루지 최저가로 구매하는 방법

by 누들누들이 2024.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놀이터 입니다.

오늘은 싱가포르 센토사섬에서 즐긴 액티비티 중 하나인 싱가포르 스카이라인 루지 티켓을 최저가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싱가포르 스카이라인 루지 티켓을 구매하는 루트는 클룩이나 마이리얼트립과 같은 액티비티 예매 플랫폼 또는 싱가포르 스카이라인 루지 공식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저가로 구매했습니다.

 

 

위 차트를 보시면 공식홈페이지가 클룩이나 마이리얼트립 대비 상당히 저렴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싱가포르 스카이라인 루지 티켓 가격은 1 싱가포르 달러 = 1,000원 기준으로 계산되었습니다.

 

https://www.skylineluge.com/en/sentosa/

위 링크는 싱가포르 스카이라인 루지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루지 티켓 구매를 위해 접속합니다.

 

 

 

싱가포르 스카이라인 루지 최저가 구매를 위해 BUY TICKET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 다음 Purchase Tickets Direct: BUY HERE 클릭해 줍니다.

 

 

 

BUY HERE을 클릭하면 위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루지 탑승일자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탑승일자를 임의로 24년 3월 20일로 설정하니 2회부터 5회까지 탑승할 수 있는 옵션이 나오게 됩니다. 맨 위에 있는 옵션은 스카이라인 루지 5회 탑승 및 루지 탑승 중에 찍히는 디지털 사진 1장(8,000원)입니다. 

 

 

저는 싱가포르 루지 탑승일에 일정이 바빠서 2회만 빠르게 타기로 했었습니다.

 

 

루지 2회 탑승권을 클릭하니 시간대와 인원수를 고르는 화면이 나옵니다. 싱가포르 스카이라인 루지 공식 홈페이지는 티켓을 구매할 때, 시간대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11시에서 1시 사이에 탑승을 한다면 완전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고, 그 이상 시간대에는 1,000원에서 2,000원 정도 싸게 살 수 있습니다. 11시에서 1시 사이 탑승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시간대 설정 후 Individual - Fixed (Off-peak)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제 결제를 위해 Continue to checkout을 눌러줍니다.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본인 개인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 I have read and accept the Skyline Luge Sentosa's terms and conditions and privacy policy를 체크하신 후 Continue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위에 Sign em up to receive the latest news, events and deals from Skyline Luge Singapore은 마케팅 광고 허용 유무이므로 체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싱가포르 루지 최저가 구매를 위한 마지막 단계로 결제할 본인 카드 정보를 입력한 후 Pay 버튼을 클릭합니다.

 

 

결제를 완료하면 아까 개인 정보 작성할 때 기입한 메일 주소로 스카이라인 루지 바우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우처에 있는 QR코드를 탑승 전에 직원에게 보여주시고 신나게 루지를 즐기시면 됩니다.

 

 

싱가포르 스카이라인 루지는 총 4개의 루지 코스가 있으며 Expedition이 가장 빠르면서 금방 끝나는 코스입니다. 1회차 탑승 때 Expedition을 탔는데 너무 금방 끝나서 직원에게 어떤 코스가 시간이 가장 많이 걸리냐고 물어봤는데 Dragon이 가장 길다고 했습니다. 실제 2회차 탑승 때는 Dragon을 탔는데 생각보다 지루하지 않으면서 꽤 오래 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센토사에서 루지를 탈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저는 싱가포르 스카이라인 루지를 타면서 가장 좋았던 것은 케이블카를 탄 순간이었습니다. 너무 높이 올라가서 무섭긴 했지만 멋진 바다 풍경과 시티 풍경을 동시에 볼 수 있어서 정말 황홀했습니다. 노을이 지는 순간에 케이블카를 탄다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여기까지 싱가포르 스카이라인 루지 최저가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