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생활정보

2022년 생일 혜택 모음집.zip [쿠폰/할인]

by 누들누들이 2022.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놀이터 입니다.

오늘은 제 생일인 2/27을 기념하면서 2022년 생일 혜택에 관한 정보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2022년 생일 혜택 모음집은 쇼핑몰 - 외식브랜드 - 놀이공원 - 영화관 - 커피/디저트 순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022년 생일 혜택 모음집.zip - 쇼핑몰 혜택

 SSG 쓱

생일 당월 1일부터 다음 달 첫째주 일요일까지 신세계 쇼핑몰 SSG(쓱) 어플을 접속하신 후 [이벤트] - [생일쿠폰] - [쿠폰 다운받기]를 클릭하시면 10% 할인쿠폰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 받으신 후 사용 기한은 30일 입니다. 10% 할인 금액은 등급별로 최저 3만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상이합니다.

 

ABC 마트

ABC 마트 사이트에서 통합맴버십 회원에게 1만원 생일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하며 5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에 한해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신사 스토어

무신사 스토어 회원 전원에게 생일 3일 전, 10% 할인이 가능한 쿠폰 1장을 발행합니다. 대부분의 상품에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쇼핑하기 전 생일 쿠폰 적용 가능한 상품인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올리브영

생일 월에 올리브영에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핸드크림 및 시크릿쿠폰을 제공합니다. 발급방법은 [올리브영 어플 접속] - [이벤트] - [생일축하해] 에 들어가셔서 혜택을 받으시면 됩니다.

 

2022년 생일 혜택 모음집.zip - 외식브랜드 혜택
아웃백

아웃백 어플 회원 중 부메랑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주문시 1만원 할인 혜택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은 생일 전후 2주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빕스

CJ ONE 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생일 15일 전에 4만원 이상 주문시 1만원 할인 혜택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기한은 쿠폰 발급 후 30일 이내입니다.

 

KFC

KFC 어플 회원 전원을 대상으로 징거버거 무료 쿠폰이 제공됩니다.

 

도미노피자

KT 맴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세트(프리미엄 피자 + 사이드 디시 + 음료) 25% 할인 쿠폰이 발급됩니다. 생일 당일부터 10일간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발급 후 30일간 사용 가능합니다.

 

버거킹

버거킹 앱 회원들을 대상으로 [쿠폰] 탭에 들어가시면 불고기와퍼주니어 생일 쿠폰이 발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 생일 해당월 1일부터 마지막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해당 쿠폰이 사용 불가한 지역도 있으니 위 스크린샷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생일 혜택 모음집.zip - 놀이공원 혜택
에버랜드

생일 2주 전까지 에버랜드 회원가입한 분들을 대상으로 생일자 +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 40%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해당 쿠폰은 생일 1주일 전부터 생일 10일 이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쿠폰과 신분증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생일인 달 1일부터 마지막 날까지 신분증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생일자 +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 5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랜드

생일 전후 2주간 생일자 +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 45%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월드

생일 전후 3일간 생일자 + 동반 2인까지 자유이용권 3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주월드

생일인 달 1일부터 마지막 날까지 생일자만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2년 생일 혜택 모음집.zip - 영화관 혜택
CGV

CGV 회원을 대상으로 생일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등급별로 혜택이 상이합니다. VIP 이상 회원은 생일이 포함된 달 1일에 CGV 콤보 팝콘 + 음료 2개 쿠폰이 발급되며 2개월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반회원은 콤보 50% 할인 쿠폰이 발급됩니다.

 

메가박스

메가박스 회원을 대상으로 VIP 회원은 콤보 팝콘이 무료로 제공되며 일반회원은 오리지널 팝콘 L사이즈가 무료 제공됩니다. 생일 2주 전에 발행되어 30일간 사용 가능합니다.

 

2022년 생일 혜택 모음집.zip - 커피/디저트 혜택
스타벅스

스타벅스 어플 그린 레벨 이상인 회원들에 한하여 생일 전후 2주내에 사용할 수 있는 Tall 사이즈 음료 한 잔 쿠폰이 제공됩니다. 그린 레벨은 스타벅스 카드를 구매하여 어플에 등록한 후, 별 다섯개를 적립하면 달성이 가능합니다.

 

드롭탑

드롭탑 어플 가입하신 회원들에게 드롭탑 제조음료 R 사이즈 1잔 쿠폰을 제공합니다.

댓글